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영업자가 파트타임 부업으로 할 수 있는 재테크 블로그 글쓰기

카테고리 없음

by 킴대표님 2021. 9. 26. 15:06

본문


자영업자가 파트타임 부업으로 할 수 있는
재테크 블로그 글쓰기




자영업자 부업으로 받고 싶은 선물 ㅋㅋ


장점

1)비용이 들어 가지 않는 장점이 있다.
2)누구나 할 수 있다.
3)자영업이 잘 되어 막막 할때 시간 보내기 꿀이다.
4)블로그 글쓰기를 하다 보면 파트타임 부업이 된다.
5)자영업자가 또 다른 비용을 들여서 부업하기 어려운 점이 해소 된다.
6)자영업자가 파트타임으로 내가 시간 될때만 할 수 있다.(시간의 자유로움)

단점

1)글쓰기 만으로는 돈이 되려면 시간이 많이 걸린다.
2) 블로그 광고 수익만으로는 별로 돈이 안된다.
3)단기간에 돈을 벌 수 있다는
각종 미끼에 걸려들 위험이 있다.
4)글쓰기에 자신감이 없으면 시작을 해보기도 어렵다.
5)컴퓨터나 모바일 인터페이스가 익숙하지 않아 버벅거린다.

그냥 생각나는대로 자영업자 부업으로 할 수 있는
장단점을 적어봤다.
장점의 1)번과 5)번은 거의 같은 내용이다.


요즘 코로나19 영업제한으로 자영업자들이 고통을 받고 있다.
생존의 벼랑끝에 몰려있는 자영업자들에게
글쓰기를 할 수 있는
마음의 여유조차 없다는걸 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네이버블로그나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해서
시작하라고 권하고 싶다.
나도 티스토리는 이제 처음이다.
그렇다고 내가 벼랑끝이란 말은 아니다. ㅋ



어디에 글쓰기 버튼이 있는지 조차 몰라
한참 헤매다가 쓰는 중이다.
자영업자가 부업으로 할 수 있는 일 중에
티스토리 블로그라고 한다.
블로그가 활성화 되면 구글의 애드센스를
신청 할 수 있고 승인이
되면 광고가 자동으로 내 글에 달리고
그걸로 수익이 된다고 한다.



나도 아직 승인이 안되어 애드센스
신청하려고 지금 글을 쓰고 있다.
최소한 한달 정도는 꾸준히 글을 쓰고 내가
자신있는 분야의 전문성
만 인정되면 승인이 되는걸로 알고 있다.



나는 자영업자 부업으로 블로그 글쓰기로 과연
돈이 되는가에
대한 테스트로 이거 시작한거다.
글쓰기로 돈이 되기까지는 그냥 이걸 취미 삼아
적어 나가려고 한다.
자영업자의 부업, 재테크에 관한 정보를
꾸준히 적다보면 블로그
뿐만 아니라 다른 부업거리도 눈에 띠고
정보도 나눠 줄 수 있을것
같다.





쉽지 않은일이지만 도전해본다.
이렇게 도전을 시작하면 날파리 같은
더러운것들이 덤비는것도 안다.
하지만 잘 피해서 좋은 성과를 나누고 싶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