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T 통신장애로 먹통이 되어 카드결제 불가능

카테고리 없음

by 킴대표님 2021. 10. 25. 18:48

본문

KT 통신장애로 먹통이 되어 카드결제가 불가능해서
큰 불편을 겪었다.




KT에서 이번 통신장애를 디도스공격 추정에서
라우팅설정 오류로 변경 발표했다.



25일 오전 11시경 부터 약 37분 이상 KT 통신장애로 먹통
이 되어 사용자의 불편을 초래했다.



카드이용대금이 결제가 안되어 현금을 요청하여 현금이 준비
가 안된 상황에서 혼선을 빚었다.



인천의  횟집 사업체를 운영하는 나모씨는 손님이 내민
카드로 결재가 안되어 애를 태웠다.



대형사이트 조차 kt 이용자들은 사용이 안되었다.
주식거래 또는 비트코인 매매를 통해 단기 대응을 하지 못해
손해를 본 투자자들도 속출했다.



KT에서는 정부 당국과 협조하여 자세한 사항을 조사해서
발표한다고 한다.



이번 KT 통신망 접속불능 사태로 통신이 안되면
생활의 불편이 크게 온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된다.